한 실장에 대한 칭찬은 블로그, 병원 영수증 리뷰, 홈페이지 등을 가리지 않고 전방위로 답지했습니다. 한 실장은 진료실에서 4년가량 일했고 복귀한 지 1년도 되지 않았지만, 퀸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한 실장은 “가족을 대하듯이 환자를 대하고 보호자 역할을 했었다”며 “진료실에서 아프다고 하면 손잡아주고, 치아 모양도 봐주는 등 정성을 다했다”고 비결을 밝혔습니다.
한 실장은 기억에 남는 고객으로 다른 병원에서 미니쉬 치료라고 사기를 당한 와이프를 위로한 남편을 떠올렸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부는 둘 다 미니쉬 치료를 받게 됐고 ‘부부 미니쉬’ 케이스가 됐습니다.
한 실장은 "어려운 치료 과정에서 서로 격려하면서 금슬도 좋아졌다고 들었다"며 "고맙게도 밸런타인 30년산 양주 선물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각오에 대해 “상담실장으로 복귀했을 때 다짐한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심으로 고객을 다하겠다”며 “저로 인해 치료 만족도가 높아지고 우리 병원의 위상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한 실장이 선물로 받은 발렌타인 30년산.
영어·일어 능통한 글로벌 사업기획 전문가 [새얼굴] 조홍석 전략기획팀 부장
저는 국내 벤처캐피탈에서 투자심사역으로 사회생활의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투자를 진행한 다국적 스타트업의 일본 진출을 도왔고, NC소프트의 북미 법인에서 일한 경험도 있습니다. 한·미·일을 누비며 글로벌 감각을 키운 지난 10여 년은 값진 시기였습니다. 일본에서 학부, 미국에서 대학원을 다녀서 일어와 영어에 능통합니다.
저는 글로벌 사업기획/개발의 전문성을 키우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금융, 콘텐츠, 호스피탈리티 산업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저에게는 도전적인 치과산업에서도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도와 미니쉬테크놀로지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일조하겠습니다.
농구, 골프, 요리가 취미입니다. 작년부터 건강을 위해 헬스클럽도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MBTI는 ENFJ인데,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를 오랫동안 해와서 동료들과의 대면소통이 그리웠습니다. 먼저 다가가고 동료 여러분들의 지혜를 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장기업 합류 기쁜 마음…요샌 요리에 빠져" [새얼굴]황혜진 인재문화팀 대리
이달 초 인재문화팀에 합류한 황혜진입니다. 경영학을 전공하고 IT기업, 카페 브랜드에서 인사업무를 담당하다 미니쉬에 합류했습니다. 성장하는 기업에서 커리어를 쌓을 수 있어 기쁜 마음입니다 :)
저는 여러분의 급여통장에 월급을 이체하는 중책(?)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채용업무도 담당합니다. 아직까지는 출근길도 사무실도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지만, 맡은 업무에 차질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즘은 두 살된 아이를 위해 요리를 합니다. 유튜브 보고 아이건강식도 만들고 가족이 먹을 음식도 만들면서 요리하는 재미에 빠져들었습니다. 재테크에도 관심이 많아서 부동산, 주식같은 투자 쪽도 살펴봅니다. 국내 반도체 종목을 주의깊게 보는데, 수익률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 미니쉬가 더 대중적으로 알려지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모든 동료들에게 직접 인사를 드리지는 못했지만 차근차근 인사드리겠습니다. 반갑게 맞아주셨던 분들께는 감사 인사 드립니다. 오랜 기간 미니쉬에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푸릇한 여름 날씨에서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는데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남은 이번 주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